넷플릭스 드라마 추천받고 무료시청하는 방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작품

일본 드라마 신문기자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작품은 2022년 신작 ‘신문기자’ 입니다. 고위 공직자의 비리 스캔들을 파헤치는 한 신문사의 여기자, 그녀가 사건을 집요하게 파고들어 진실에 점점 다가가면 갈수록 그녀를 꺾으려는 세력들의 힘 또한 점점 쎄지는데 과연 그녀는 무사히 취재를 끝내고 진실을 밝힐 수 있을지 궁금해 지는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신문기자는 2019년 한국 여배우 심은경이 주연을 맡았던 영화 ‘신문기자’ 의 드라마 버전입니다. 영화와 드라마 모두 소설 ‘신문기자’를 원작으로 각색된 이야기이며, 이번 드라마에서는 영화와는 또 다른 전개로 이야기를 이끌어 간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및 멤버쉽

넷플릭스는 모든 컨텐츠들을 멤버쉽을 유지하는 동안 무제한으로 시청하는 부분에서 차이는 없으나, 멤버쉽마다 동시에 접속이 가능한 인원 수, 컨텐츠들을 저장할 수 있는 기기의 수, 시청 화질 등 몇가지 차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베이식 매월 9,500원, 스탠다드 매월 13,500원, 프리미엄 매월 17,000원 3가지 멤버쉽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매월 구독료를 할인 받거나 무료혜택을 적용 받으려면 통신사 제휴, 카드사 제휴를 이용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아이디 공유중개서비스를 통해 여러사람과 아이디를 공유하여 월 구독료 지출을 낮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