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가격 확인하고 추천 영화 보는 방법

디즈니 플러스는 최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웹 브라우저,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스마트TV, 셋탑박스, 게임 콘솔 등 디즈니 플러스 지원되는 여러가지 기기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동시접속이 가능하므로 하나의 아이디로 추가요금 없이 최대 4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시청 가능하여 온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즐길 수 있으며, 구성원 각자 원하는 취향의 컨텐츠를 동 시간에 따로따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알아보기

디즈니 플러스는 매월 9,900원, 1년 99,000원이라는 단일 요금제로 운영됩니다. 국내에서 현재 운영중인 다른 OTT서비스 비해서 저렴한 이용요금으로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달을 결제하더라도 1년을 결제한 이용자와의 서비스 제공 내역의 차이는 없으며,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해지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할인 방법

디즈니 플러스 가격할인은 통신사 제휴와 카드사 제휴방법이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새롭게 만든 요금제나 기존요금제와 결합하여 만든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할인 또는 무료구독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카드사별로 진행하는 신규발급 이벤트 등을 이용하거나 카드실적 조건을 채우면 할인도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영화

마블 이터널스

마블이 제작한 2021년 개봉작 ‘이터널스’는 최근 디즈니 플러스에서 시청가능하게 됐으며, 이미 개봉 전부터배우 마동석의 참여로 많이 알려진 영화입니다.

이터널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흥미진진한 새로운 슈퍼히어로 팀입니다. 이터널스는 7000년 전 인류를 ‘데비안츠’라는 적으로부터 구해내고, 수 천년동안 인류의 발전을 지켜보면서 그들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채 지구 곳곳에서 살아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수천년 동안 없어졌던 데비안츠가 알 수 없는 이유로 돌아와 또 다시 인류를 멸망시키려하는데, 이터널스는 그들의 모습을 드러내고 다시 한 번 인류를 위해 힘을 합쳐 싸우는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