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재방송 미스터트롯2 시청률 전 채널 1위 달성

미스터트롯2 재방송 첫 방송부터 트롯 오디션의 힘을 과시한 미스터트롯2의 시청률이 20.8%로 지상파와 종편을 포함한 모든 채널에서 1위를 기록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신기록 행진으로 트롯계 역사를 다시 써내려갔습니다.

지난 29일에 방송된 TV조선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의 2화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조별 마스터 예심이 펼쳐졌습니다.

2화의 시작을 알린 샛별부는 이번 시즌 새롭게 신설된 부서 중 하나로, 트롯에 이제 막 입문한 신인 트로트 가수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미스터트롯2 재방송 미스터트롯2 2화

첫 주자인 ‘아이돌 비주얼’의 영광은 이혜리의 ‘아이 좋아라’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트로트의 맛을 제대로 살리며, 올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또한, 리틀 싸이 황민우는 동생 황민호와 형제 동반 출연을 하며 최백호의 ‘영일만 친구’로 압도적인 댄스와 보컬 실력까지 뽐내며 14개의 하트를 획득하며, 추가 합격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이어 9살 때 ‘남인수 가요제’에서 수상한 후 앨범까지 발매했던 트롯 신동 출신 진욱은 장민호의 ‘회초리’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몸이 안좋은 부모님을 대신해서 생계를 책임지느라 20대를 보냈던 진욱은 “악기에 먼지가 많이 쌓였을 것”이라는 염려를 보기 좋게 깨뜨리며 몰입감 가득한 무대로 올하트를 달성하였습니다.

나훈아의 ‘가라지’를 선보인 임찬 또한 “호흡에도 음가를 낼 줄 아는 보컬이다. 감정 표현을 정말 섬세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평가와 함께 올하트를 받아냈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아이돌부

다음 순서는 아이돌 생활로 다져진 ‘짬’을 무기로 출사표를 던진 아이돌부가 맡았는데, 피지컬과 이목구비로 시선을 빼앗은 박건우는 몸쓸기 댄스와 상의 탈의 퍼포먼스로 장민호의 ‘무뚝뚝’을 매혹적으로 소화하며 올하트를 받아냈습니다.

이에 장민호는 “뮤지컬의 한 장면을 보는 듯했다”라면서도, “제 안무가 저렇게 과격했나? 저는 되게 부드럽게 췄던 것 같은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다음 참가자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였는데 그 이유가 바로 K-팝을 호령한 ‘슈퍼주니어’ 출신 성민이었다.

미스터트롯2 투표

성민은 이경의 ‘한잔의 인생’을 손짓, 표정, 포인트까지 아기자기한 구성으로 짜임새 있게 선보였지만, 11개의 하트로 예비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미스터트롯2 현역부

이어 또 다른 아이돌 출신인 업텐션 멤버 선율은 주현미의 ‘짝사랑’을 원키로 소화하는 독특한 무대로 신선하다는 평가와 함께 14개의 하트를 기록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반장부

이번 시즌 새롭게 신설된 반장부에는 학교에서 임원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유소년 엘리트들의 모임이었는데, 조승원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허스키 보이스로 이태호의 ‘아버지의 강’으로 올하트를 얻어냈습니다.

미스터트롯2 현역부

장민호는 호흡량이 배로 필요한 성대를 가졌음에도 딴딴하고 힘있는 노래를 들려준 조승원을 향해 칭찬을 쏟아냈습니다.

‘제2의 박서진’을 꿈꾸는 ‘리틀 장구 프린스’ 강대성은 남승민의 ‘욜로욜로’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는데요, 신명나는 장구 장단으로 열렬한 환호를 얻은 강대성은 14개의 하트로 예비 합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샛별부와 현역부

또, 샛별부 황민우의 동생이자 10살 참가자 황민호는 정의송의 ‘님이여’라는 어려운 선곡에도 불구하고, 극찬을 받으며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에 직행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현역부

현역부는 새로운 도전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는데, 손빈아는 강진의 ‘화장을 지우는 여자’로 구수한 트롯의 맛을 살리며 ‘어마어마한 연습량’을 인정받으며 올하트를 받아냈습니다.

노지훈 역시 주 장르인 ‘세미 트롯’을 버리고 전미경의 ‘장녹수’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며 생애 첫 올하트를 이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안성훈은 주현미의 ‘비에 젖은 터미널’을 선택하며 한 곡 안에 자신의 장점과 새로운 모습을 다 담아내며 ‘디너쇼를 보는 것 같다’는 평가와 함께 올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트롯돌’ 이도진 또한, 나훈아의 ‘어매’로 반전의 선곡을 택하면서 심금을 울리는 무대로 올하트를 획득하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국가대표부

참가자 전원이 실제 각 분야 국가대표들로 구성된 신설 부서 국가대표부의 첫 주자는 현재 ‘2023 아시안게임’을 준비 중인 현역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 노영훈이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노영훈은 윤희상의 ‘카스바의 여인’을 묵직한 보컬로 소화하며 미스터트롯2의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국립발레단 발레리노 출신 정민찬은 격한 발레 동작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보컬로 화려한 ‘발레 트롯’의 맛을 선보이며 올하트를 획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벨리댄스 남자 세계 챔피언 안원중은 설운도의 ‘쌈바의 여인’으로 13하트를 기록하였는데, 피겨스케이팅에서 착안한 화려한 턴 동작과 강렬한 골반 무브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어 세계적인 비트박서 윤대웅은 반주 없이 입에서 내는 소리만으로 무대를 꽉 채워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윤대웅은 악기 소리와 노래를 동시에 연주하는 무대로 단 하나뿐인 ‘아모르파티’를 선보이며 14개의 하트를 획득해 추가 합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김연자와 ‘아모르파티’ 즉석 콜라보 무대를 완성해 ‘눈과 귀가 호강하는 고퀄리티 공연’으로 찬사를 이끌어냈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우승부

그리고 사실상 ‘왕중왕전’이라는 타이틀이 붙으며 ‘트롯 챔피언’들이 대거 포진해 있는 ‘우승부’의 첫 순서에서 재하는 신유의 ‘나쁜 남자’로 호소력 짙은 감성 무대를 완성하며 14개의 하트를 받았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안성준의 경우 남진의 ‘님과 함께’로 흥을 폭발시키며 익살스러운 퍼포먼스와 개성 있는 보컬을 통해 14개의 하트를 기록하였습니다.

특히 ‘끝판왕’ 진해성은 등장하기도 전부터 모든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한세일의 ‘모정의 세월’로 14개의 하트를 획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힘을 빼고 차분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진해성의 노래에 마스터들도 박수갈채를 보내 주었습니다. 나훈아의 ‘남자의 인생’으로 올하트를 받은 나상도는 마스터들까지 눈물바다로 만들며 감동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은정의 ‘눈물비’를 부른 박세욱역시 “꼭 다시 찾아보고 싶다”는 찬사와 더불어 올하트를 받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상도, 박세욱 두 명만이 올하트를 받으며 다음 라운드에 직행한 가운데, 우승부 소속 안성준, 재하, 오주주, 진해성 중 누가 추가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